블로그 소개 



    블로그명 : 훈훈타임(HunHunTime)

     - 이유? 훈훈한 시간 → 훈훈타임 (...)


    블로거의 신분 : 20대(대학생), 남자, 수도권 거주


    신념 : 끊임없이 소통하고 배려하자



    카테고리는 대략적인 틀을 가지고자 만들어봤습니다.



    IT 카테고리 

     - 스펙과 같이 어디서나 구할수 있는 정보가 아닌 많은 사람들이 쉽게 이해할수 있는 정보로 가공하는게 목표입니다. 현재 스마트폰을 주 키워드로 하고있습니다.



    생각 카테고리 

     - 사회 전반적인 생각에 대해 작성할 가능성이 큽니다. 현재는 다수자와 소수자, 강자와 약자들을 중심으로 작성할 예정입니다. 여성,종교,동성애,청소년 등 네가지 키워드를 준비했습니다. 


    필자는 여성이 아니고,종교가 없고,동성애자가 아니며,청소년도 아니니 해당되는 내역은 하나도 없지만 사회에서의 인식이 아직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작성해보고 싶은 글이 많습니다.



    시사 카테고리

     - 시간이 지나면 기억에서 차츰차츰 잊혀지기 때문에, 다시 생각할수 있는 시간을 만들기 위해 작성하려고 합니다. 최근에야 컨셉을 잡았습니다.



    예능 카테고리

     - 현재는 정보성 위주로 작성하지만 후에는 일반적인 블로거들과 같이 정보+견해 형식을 취하겠습니다. 재미있어서 만든 카테고리라 크게 특별하지 않게 하려고 합니다.



    일상 카테고리

     - 맛집블로그들 가보면 본인이 먹지않은 사진과 메뉴판까지 다 찍지만 선택해야할 정보만 늘어 '방문자에게 혼돈을 줄수도 있겠다' 라는 생각에 선택권을 줄여드리고자 제가 경험한 것들만 핵심 위주로 담아냈습니다.



    정보 카테고리

     - 스킨을 꾸미면서 얻은 다양한 정보들, 광고 사용방법, 파비콘부터 블로그 설정까지 배우면 쉽지만 모르면 어려운 정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모르면 어렵지만 알면 쉬운 정보들에 대해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주 키워드는 블로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