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ys (이즈와이 솔루션) 의자 구입 후기, 장단점은? 


    의자를 구입할 계기가 있어 의자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모로 알아본결과 가성비가 괜찮아 보여서 isys (이즈와이솔루션 이라는 회사인데, 저는 이즈와이를 못봤을때는 아이에스와이에스로 읽어버렸습니다.)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사진들을 본 뒤에 추가 설명을 이어나가겠습니다.


    ↑ 포장은 이런식으로 옵니다.


    생각보다 포장이 불안정하며, 기스가 날수 있습니다. 현재 대부분 로젠택배를 이용하고 있는것 같은데, 보관에도 문제가 있는것같습니다. 저는 구입하자마자 녹슨자국과 긁힘자국이 심해서 한번 교환 했습니다. 보관과정은 조금 아쉽다고 생각했습니다.


    ↑ 철제로된 목받침이랑 의자 다리연결부분입니다 둘다 꽤 튼튼합니다.


    비닐은 벗긴상태이며, 조립과정은 매우매우 간단하며 미조립 상태로 배송받았습니다.


    ↑ 밑바퀴 라인 입니다.


    우레탄 바퀴를 사용했다고 하는데, 정말 긁힘없고 소리도 거의 안납니다. 이 부분은 95점을 주고 싶습니다.


    ↑ 몸체부분 입니다. 


    역시나 비닐은 제가 벗겨내고 찍었습니다. 


    ↑ 간단하게 조립후 정면,측면,후면 입니다.


    리뷰를 보고계신분이라면 대부분 구입을 고려하실텐데, 그래서 정면샷은 다시 확대해서 올렸습니다.


    장점


    1. 강관 파이프 목 받침과 프레임으로 목받침 높이조절이 가능하고 튼튼합니다.

    1-1. 크롬도금 철재 팔걸이로 팔 걸이는 튼튼합니다.

    1-2. 뒤로 안젖혀져서 편안합니다.

    1-3. 위의 특징과 같이 튼튼해서 내구성이 좋습니다.


    2. 메쉬천을 사용하는데 싸구려라는 느낌은 들지 않았습니다.

    3. 우레탄 바퀴사용으로 바닥손상이나 소음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우레탄 바퀴인지는 솔직히 알수 없으나 이동감은 좋았습니다.)

    4. 의자의 스폰지도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5. 상품에 문제가있어 상담 서비스를 받았는데, 좋은편이였고, 바로 교환해주었습니다.


    장점요약 : 착석감이 우수하고 , 오래 앉아 있기 좋다. (목받침도 편안함)

    국민 독서실 의자로 알려진 이유가 있었습니다. 


    단점


    1. 철제의자라서 조금 무겁습니다. (튼튼함의 단점)


    2. 배송과정에서 긁히거나 기스, 녹슨부분이 있을수 있습니다. 저는 한번 교환받았는데도 약간의 긁힘이 있어서 아쉬웠습니다. 그렇다고 두번 교환하기 싫어서 그냥 쓰고 있습니다.


    3. 팔걸이 부분에서 딱 한부분의 마감에 문제가 있습니다. (교환을 받은 덕분에 다른 후기들과 달리 두번의 체크가 가능했습니다.) 걸릴정도는 아닌데 닿으면 살짝 뾰족한 느낌이 납니다. 공부중에 한눈팔지 말라는 의미로 만들었을거라고 좋게 이해하려고 합니다. ↓



      재구매 의사는? 


    재구매 할수 있을만한 의자인것 같습니다. 저는 가성비 우수하다고 생각하고, 핵심 장점으로 [안정감] 을 뽑을수 있겠습니다. 참고로 홈페이지를 가보니 1년내에 고장날 경우 무상 A/S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순수한 구입 후기이므로, 링크는 따로 걸지 않겠습니다.


    팁은 아니지만 목받침은 있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Posted by inks